top of page

세계유학원 2021 입시 세미나 후기

세계유학원

May 30, 2020

온라인으로 성황리에 마친

세계유학원 2021 해외대학 입시설명회

-펜데믹 시대의 입시전략 제시

매년 5월 경 해외대학 입시 세미나를 개최하던 세계유학원이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집회가 어려운 상황이라 부득불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작년 한 해 입시를 정리하며 입시 결과와 합격 스펙들을 함께 검토하며 내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설명회 자리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다 보니 참석자들이 서로 얼굴을 마주할 수는 없었다. 그러나 세계유학원 이승연 원장이 준비한 한 시간 가량의 설명회 영상에 접속하여 유용한 입시 정보를 얻고 이후 개별 질문을 함으로써 함께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에는 불편함이 없었다는 평가이다.

설명회 참가를 요청해 주신 60여 분의 참가자들과 그 외 링크를 통해 참석하신 많은 분들은 영상을 보신 후 세계유학원에 메신저로 개별적인 상담을 요청해 추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온라인 설명회 영상을 통해 대략적인 입시과정을 이해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자녀들의 상황에 해당되는 개별적인 상담이 별도로 주어졌기 때문에 참가한 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세계유학원은 기본적인 입시 상담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을 동석한 화상상담도 적극 진행 중이다. 홍콩, 캐나다, 미국, 영국 등 해외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라면 학년에 상관 없이 세계유학원에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bottom of page